음향기기 바로가기

홈 화면으로


검색  
검색어 입력 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ㆍ회원가입 회원가입 전체 상품 제품 자료실 장바구니 () 주문조회 관심상품 마이 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상품 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대처 최악..
작성자 이종**** (ip:)
  • 평점 2점  
  • 작성일 2021-03-1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8

2월 22일 주문해서, 24일 상품 받아서 확인해보니, 왼쪽이어폰이 불량인지 단독으로 On/Off 가 안되고 충전기에 넣어도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아 교환 신청 드렸습니다. 증상 함께 올려서요. 기다려도 기다려도 연락이 없길래, 2주 지나 연락드려보니, 그제서야 검수해봤는데, 문제없으니 고객이 배송비 부담해야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제가 증상을 다시 말씀 드렸더니, 그럼 정식 AS 신청을 다시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네이버에서 교환신청할떄 분명히 증상과 영상을 찍어서 올렸으니 확인해달라 하니,  그제서야 교환 해주시더라고요. 시간도 오래걸렸고, 연락도 없었고, 제품하자를 소비자에게 뒤집어 씌우려고 했던것 같아 기븐나빳지만 참았습니다.그러고 다시 받은 상품, 원래 이런건진 모르겠지만 똑같은 증상이 또 나타납니다. 왼쪽 이어폰 단독으로 On/Off 버튼 기능이 먹지 않고, 꼭 충전기에 꼽았다가 다시 뽑아서 자동으로 켜져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른쪽은 단독으로 꺼졌다 켜졋다 잘 하는데 말이죠. 매뉴얼 어느곳을 봐도 설명이 없습니다.오른쪽은 되고 왼쪽이 안되는건 정상이 아닌 것 같습니다.증상을 영상으로 찍어서 AS 신청했으나, 용량초과로 업로드가 안됩니다. 개인시간 다 투자해서 용량 줄이고 별의 별 수를 다써서 억지로 동영상 용량 짜맞춰서 AS 재신청했습니다.제 시간버리고 기분잡치고 기분이 안좋네요.일전에 한번 겪었으니, 이번엔 2주이상 검수하시고 똑같은 일 겪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이 이어폰 최초 회사 나오자마자 구매해서 지금 분실 후 두번째 구매인데, 사장님이 다른데로 넘기셨는지 초기엔 엄청 친절하고 전화까지 직접주시고 하셨는데, 지금은 뭐 그냥 별로네요. 고개상담센터도 5시 까지 아니에요~ 그 전에 다들 퇴근하셔서 전화 안받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78817 블루투스 이어피커 SPE-72S 처음 연결하는게 좀 어렵지만 한번 연결하면 괜찮음 근데 pc 모바일 공통으로 소리가 너 지훈**** 2022-03-17 64
578131 블루투스 이어피커 SPE-72S 스피커도 좋고 너무 편하고 좋네요^^ 파일첨부 하은**** 2021-12-21 61
574319 블루투스 이어피커 SPE-72S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좋아요 ㅎ 파일첨부 장은**** 2021-06-25 23
574273 블루투스 이어피커 SPE-72S 차를 타고다녀서 이어폰보다는 스피커를 파일첨부 김민**** 2021-06-25 26
574200 블루투스 이어피커 SPE-72S 항상 가방속에 챙겨다니는 이어폰. 온 파일첨부 한정**** 2021-06-25 27